로고 이미지

고정 헤더 영역

글 제목

메뉴 레이어

로고 이미지

메뉴 리스트

    • PRGATE N
      • Client News
      • PRG 이야기 N
      • PRG 매거진
      • 신사동, 오늘
      • 크래커 인스타그램

    검색 레이어

    로고 이미지

    검색 영역

    컨텐츠 검색
    신사동에 위치한 힙한 '닭고기 전문점'의 정체는?

    신사동에 자리한 '닭고기 전문점'. 혹시 들어보셨나요? 보통 '치킨'을 보면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닭가슴살 정도가 떠오르실텐데요, 다양한 메뉴,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브랜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로수길의 힙한 닭전문 식당 '신사치킨클럽'을 소개합니다. 가로수길에 박혀있는 수많은 저의 즐겨찾기에 이미 하나의 자리를 차지 하고 있는 '신사치킨클럽'은 PRGATE가 위치한 인우빌딩에서 약 8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실 출발하기도 전에 먹고 싶은 메뉴는 이미 정해놨는데요, 오늘처럼 눈 오고 추운 날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예요. 저 멀리 깔끔한 흰 건물이 보이는데요, 여기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직 치우지 않아서, 마침 눈도 오고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네요! 입구..

    신사동, 오늘 2023. 1. 27. 15:08

    생활환경기업 '경동나비엔'과 육아전문기업 '앙쥬'가 만났다! 초보맘을 위한 노하우 대방출📢 현장 엿보기

    누구에게나 부모는 처음이기에, 신생아 육아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기만 한 경우가 많죠. 초보 부모님들은 열심히 책이나 영상, 지인 등 여기저기 알아보고 미리 공부해두려 노력합니다. 그러나 글로만 배우자니 실전에 돌입했을 때 적용하기 어렵기도 할뿐더러, 영상으로는 궁금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물어보기 어려운 등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고객이 쾌적하고 건강한 일상을 영위하도록 책임과 최선을 다하는 '쾌적한 생활환경 기업' 경동나비엔과 육아 잡지 최대 발행 부수를 자랑하는 '임신/출산/육아 전문 기업' 앙쥬가 만났습니다! 바로 초보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신생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법과 목욕법에 대한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오프라인 클래스를 연 것인데요. 현장은 어땠는지..

    Client News 2023. 1. 24. 21:16

    인도식 카레 vs 일본식 카레 당신의 선택은? 신사동 카레 맛집!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 카레! 인도식 카레와 일본식 카레는 똑같은 카레 같지만, 막상 먹어보면 다르게 느껴지는 모습과 맛에 놀라게 되는데요! 난과 함께 이색적으로 즐기는 인도식 카레와 익숙한 맛으로 자꾸만 생각나는 일본식 카레 중 어떤 카레를 더 선호하시나요? 여러분의 선택을 도와줄 신사역 가로수길의 핫한 카레집을 소개합니다! 1. 리틀 인디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3 3층 리틀 인디아 먼저 신사역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작은 인도, “리틀 인디야”입니다. 이색적인 디자인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입구부터 인도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돋보이지 않나요? 아늑한 분위기에 기본 테이블 세팅도 아주 정갈하고 세련되게 놓여 있어요. 앉아 있으면 메뉴판과 함께, 물을 따라 주시는데요! 여러 가지 ..

    신사동, 오늘 2023. 1. 17. 18:12

    깜짝 변신한 전인지 선수의 미술 전시 이벤트

    2022년 12월 16일 종로에 있는 본화랑에서 특별한 전시가 열렸습니다. 메이저 대회에서 많은 활약으로 메이저 퀸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전인지 골프 선수가 그림 스승인 박선미 작가와 라는 주제로 전시가 열렸습니다. Deloitte Korea X In Gee Chun 12월 16일에는 전시를 오픈하기 전 전인지 선수와 전인지 선수의 후원사인 딜로이트 코리아가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팬 사인회, 포토이벤트, 선물 증정, 그리고 소장품 경매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행사가 어떻게 진행 되었는지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처음 도착을 하면 건물 외부에 행사를 알리는 브랜딩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딩들은 오시는분들이 행사장을 잘 찾으실 수 있게 또는 ..

    PRG 매거진 2023. 1. 2. 10:54

    BTL 마케팅이란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마케팅

    마케팅에 대해서 공부를 하다보면 다양한 용어들이 나옵니다. 이 분야는 크게 ATL 과 BTL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평소에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단어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BTL이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가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용어들 중 우선ATL과 BTL을 알아볼텐데요. ATL은 Above the Line의 약자이며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매스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뜻하고 BTL 마케팅은 Below the Line의 약자로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의사소통이 진행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쉽게 말해 지정된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BTL 마케팅의 장단점 BTL 마케팅은 미디어매체를 활용하지 않고 진행되기 때문..

    PRG 매거진 2023. 1. 2. 10:44

    경험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는 오프라인 공간

    2021년 유통업계의 최대 이슈 중 하나였던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은 오픈 1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800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15년 개장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가지고 있던 개점 첫해 최고 매출인 7050억 원을 경신한 기록이며, 내년 매출 1조 원 목표까지 달성하게 된다면 가장 빠른 속도로 ‘1조 클럽’에 진입한 백화점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 3곳이 마련돼, 올해 상반기에만 150여회 팝업스토어가 열렸는데, 신규 디자이너 브랜드나 디저트 등 패션과 식음료 분야뿐만 아니라 캐릭터나 아이돌까지 팝업스토어의 주제도 다양하게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현대백화점에 의하면 팝업스토어의 인기로 지하 2층 매출은 전체 매출의 2..

    PRG 매거진 2023. 1. 2. 10:04

    페이징

    이전
    1
    다음
    푸터 로고 © 2024 All rights reserved by PRGATE
    피알게이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투브 메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