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6/12 (1)
피알게이트 블로그
코로나-19가 바꾼 자동차 행사 풍경
안녕하세요? 험난한 시기 모두 건강히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이하 코로나19)로 인해 모두의 일상에 작고, 큰 변화가 생겼으리라 생각됩니다.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 풍경도 아주, 많이 달라졌습니다. 오늘은 변화한 자동차 업계의 행사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코로나19 시대의 자동차 행사 풍경은 두 가지로 나눠집니다. 바로, 디지털과 소규모 기아 자동차는 3월 17일 4세대 신형 쏘렌토를 출시하며 온라인 런칭 토크쇼를 통해 이 차량을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대규모 행사장을 빌려, 국내외 미디어를 초청해 크고 성대한 행사를 하던 코로나19 이전의 모습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었지요. 네이버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의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쏘렌토 톡..
PRG 매거진
2020. 6. 12. 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