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달콤한 ‘안식월’ 후기 본문

PRG 사내 뉴스레터 '소근소근'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달콤한 ‘안식월’ 후기

피알게이트 2023. 12. 1. 17:27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지난달 안식월 휴가를 다녀오신 2본부 2팀 은정 팀장님👩🏻 을 모시고

PRG 직원이라면 3년에 한번, 한달동안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안식월🌊 후기를 들어보았습니다.

그럼 은정 팀장님의 달달한 발리 여행기, 함께 보시죠! 😎

 

💌Editor. 박현빈


 

🧑🏻: 안녕하세요 은정 팀장님! 우선 PRG로의 복귀 축하드립니다. 정말 꿈 같은 안식월을 보내셨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오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안식월 기간동안 어떻게 지내셨는지 자유롭게 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 정말 꿈같았습니다. 우선 안식월 초반에는 ✈발리🌴에서의 여행을 계획했어요. 장소 별로 ‘쿠타’에서 3일, ‘스미냑’에서 3일, ‘우붓’에서 5일 그리고 ‘짱구’에서 3일 이렇게 2주를 여행했습니다. 총 250만원 정도의 비용을 사용했던 것 같아요. 혼자서가 아닌 친구와 2명이서 여행했기 때문에 숙박비, 식비, 현지 교통비 등을 모두 나눠 낼 수 있어서 비용을 절약했죠 ㅎㅎ.

이후 1주 동안은 멀리 떨어져 살거나 육아하느라 만나기 어려웠던 친구들과 조우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요.

나머지 1주는 🛕치앙마이🛕 남만해민에서 쭉 보냈습니다. 1주동안 혼자 지냈기 때문에 발리와 비교해 조금 더해서 총 150만원 정도 지출했네요. 이번 안식월 기간동안 해보고 싶던 그리고 가보고 싶던 일들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발 사진, 발리사진 (출처: 은정 팀장님)

 

▲여유로운 디저트타임, 치앙마이에서 (출처: 은정 팀장님)

 


 

🧑🏻: 가본 곳 중 정말 좋았던 곳 또는 경험한 것 중 꼭 해봤으면 하는 것은 무엇이 있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 발리에서 ‍🍳쿠킹클래스🍳 수강 추천 드립니다.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흥미로운 시간이 되 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현지인의 시각으로 로컬 전통시장도 둘러보았고, 현지 식재료와 조리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던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발리에서 방문했던 정말 맛있었던 음식점 세 곳도 공유해 드립니다!

 

 

▲Sensorium Bali (추천 메뉴: 비프 퀘사디아 / 출처: 은정 팀장님) 

https://goo.gl/maps/vW9hNLHcXRVjid4y9  

 

▲Naughty Nuri’s Warung Seminyak (추천 메뉴: 폭립&마약옥수수 / 출처: 은정 팀장님) https://goo.gl/maps/35yGYjNm3ebcWNJQ7

 

▲Crumb & Coaster (브런치 / 출처: 구글) 

https://goo.gl/maps/5gnpPMGMzJfaKbhSA

 


 

🧑🏻: 안식월 기간 중 정말 잊지 못할 추억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 제 도반이신 ㅎㅎ 1본부 은경 팀장님의 추천으로 2년 정도 요가 수련을 해왔는데요. 그러다 보니 요가에 관심이 많아 발리와 치앙마이에서도 다양한 🧘🏻‍♀️요가🧘🏻 클래스를 수강했습니다. 탁 트인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며 요가를 진행했던 시간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월.급.💸 안식월 중 25일에 들어왔던 월급은 2배의 기쁨과 행복을 주었답니다! 사내 복지로 안식월이 있는 회사들은 월급 없이 휴가만 주거나 월급 대신 휴가비만 일부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는데요. PRG는 무려 안식월 한달에 월급도 100% 지급해 주시니.. 대표님, 감사합니다!!!! ❤️

 

🧑🏻: 안식월을 앞두신 분들을 위해 꼭 지켜야 할 점 혹은 꼭 피해야 할 점 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 꼭 해야 하는 것은 단연 휴대폰 디톡스📴!!!(강조) 클라이언트 카톡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핸드폰 홈 화면에서 잠시 업무 관련 앱 지우기, 인스타그램 삭제 등 안식월 기간 중 최대한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서 멀어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롯이 현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활동을 하면서 나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사람들을 최대한 만나세요. 특히 할까 말까 고민하는 일들은 그냥 해버려서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따라서 너무 많은 계획, 쓸데없는 걱정, 일 또는 쉼에 대한 강박을 벗어버리고 안식월을 맞이하실 PRG 직원 모두 현재 내 자신에게만 집중하는 안식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 바쁘신 와중에 인터뷰에 친절히 응해주신 은정 팀장님께 감사드리며, 안식월을 기다리고 계시는 모든 PRG 여러분! 힘내서 열심히 일하고 달콤한 휴식을 떠나보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