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미지

고정 헤더 영역

글 제목

메뉴 레이어

로고 이미지

메뉴 리스트

    • PRGATE
      • Client News
      • PRG 이야기
      • PRG 매거진
      • 신사동, 오늘
      • 크래커 인스타그램

    검색 레이어

    로고 이미지

    검색 영역

    컨텐츠 검색
    브랜드와 찰떡인 오프라인 행사를 해보자

    요즘 핫한! 성수동에 가보셨나요? 많은 사람들과 가게 곳곳에 열린 팝업스토어가 가득하여 핫플레이스라는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죠. 엔데믹 시점으로 접어들면서 집 안에서만 지내기 답답했던 사람들이 점차 나오게 되었고, 그들을 맞이하고자 브랜드들은 팝업스토어(오프라인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중개 플랫폼인 스위트스팟의 자료에 따르면 22년 5월 한달에만 약 130건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었으며 이는 코로나 19 발생 초기인 20년 5월에 비하면 약 2배가량 증가한 수치라고 하네요. 그만큼 지금은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마케팅이 대세이자 필수인 적기입니다. 그렇다면 브랜드측면에서는 무.적.권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하는 게 답일까요? 오늘은 AE가 알려주는 브랜드와 찰떡인 오프라인 행사를..

    PRG 매거진 2022. 11. 29. 13:57

    펫 프렌들리? 이젠 펫 휴머니제이션의 시대!

    “나만 고양이(강아지) 없어”라는 밈을 들어보셨나요? 어쩌면 밈이 농담이 아닌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KB금융지주의 ‘2021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1500만에 육박하며, 4명 중 1명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사’거든요. 반려 가구의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 관련 산업, 이른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며 아낌없이 돈을 투자하는 ‘펫팸족(Pet+Family)’의 등장 덕분인데요. 내 가족에게 더욱 특별한 제품과 서비스를 주고 싶은 이들의 소비 규모가 커진 덕에 기업들은 단순 반려동물 용품 판매를 넘어 건강 관리 및 돌봄 서비스, 동반 여행 등 펫 프렌들리 상품을 내세우는 것은 물론, 그들의 삶과 ..

    PRG 매거진 2022. 11. 29. 13:52

    페이징

    이전
    1
    다음
    푸터 로고 © 2024 All rights reserved by PRGATE
    피알게이트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투브 메일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