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PRGATE 트렌드동아리 : 트렌드세터 (TrendSetter) 본문

PRG 이야기

PRGATE 트렌드동아리 : 트렌드세터 (TrendSetter)

피알게이트 2015. 1. 26. 13:34

PRGATE 트렌드동아리 : 트렌드세터 (TrendSetter)

오늘은 피알게이트에서 가장 핫한 동아리! 뛰는 트렌드 위해 나는 홍보녀들 트렌드세터를 소개합니다 ^^
저희 동아리의 뜻은 trend-set-ter n. [’tren(d)-,se-tər] 라는 뜻으로 다양한 트렌드를 발 빠르게 경험하고, 소비자와 시장을 읽고, 궁극적으로는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홍보인이 되고자 만들어진 동아리랍니다.


저희 동아리는 본인이 좋아하는 또는 본인을 상징하는 소품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는데요. 
각자의 개성이 다 다른 것처럼, 통통튀는 동아리랍니다! 
다소 거창한 취지에서 살을 좀 빼고 소개하자면 패션, 뷰티, 식음, 가전, 문화 등등 분야 막론하고 요즘 '뜬다' 싶은 곳들을 찾아가 보고, 서로 알고 있는 내용들을 공유하는 것이 주된 활동이에요. 
 신문물을 체험하거나 잘나가는 브랜드를 꼼꼼히 뜯어보기도 한답니다.



(4D 영화 관람) (8 브랜드 티셔츠 디자인 워크숍 체험) 
때로는 이슈가 된 키워드와 관련해 트렌드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러시아에 거대 운석이 떨어져 뉴스와 포털이 들썩이던 때, 이태원 레스토랑 T에서 러시아 전통 음식을 한 가득 늘어 놓고는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을 이끌고 있는 러시아 패션과 패션 아이콘 4인방 러시안 패션 팩(Russian Fashion Pack)에서부터 러시아의 위대한 소설가 톨스토이의 고전을 원작으로 당시 개봉 이슈가 있던 '안나까레리나'까지 각자 준비한 내용을 나누는 거죠. 
알고보면 소소하지만 ㅋㅋ 동아리 활동이니만큼 최대한 '즐겁게'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직간접 경험'을 많이 하자는 목표는 잘 이루고 있답니다! 요즘 잘 나가는 데가 어딘지 궁금하신 분은 피알게이트 블로그(여기요!)에도, 페이스북에도 종종 놀러오세요 ㅋㅋ 
비 정기적으로 저희 활동한 곳을 소개해 드리고 있답니다. 
마치려다 보너스로 날씨가 더워지니 갑자기 빙수 생각이 나네요. 작년부터 내부에서 호평 일색이었던 두 가게를 소개합니다~!



장충동 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가로수길 마망갸또 카라멜 빙수 또 가고 싶어요! 마구마구 먹을 수 있어요!! 분명 트렌드세터 입회 조건에는 없는데,,,,, 모두가 엄청 잘 먹어서 저흰 항상 엥겔지수가 높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