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소니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의 당기는 매력! 본문

Client News

소니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의 당기는 매력!

피알게이트 2016. 8. 24. 14:56

<이미지: 소니 RX10 III>

 

 

소니의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는 카메라는 사진 애호가 사이에서 흔히 ‘꿈의 카메라’라고 불립니다. 1kg 남짓한 가벼운 바디에 광각에서 초망원까지 한계가 없는 영역, 찰나의 순간도 놓치지 않는 0.09초의 빠른 AF와 1/32000의 초고속 셔터스피드, 선명한 4K 영상 촬영과 40배 수퍼 슬로우 모션 촬영 기능까지! 이 모든 기능을 콤팩트한 바디에서 이뤄냈기 때문이죠. RX10 III는 한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바디에서 뿜어내는 엄청난 능력을 바탕으로 피사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당기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초망원 하이엔드 카메라 RX10 III의 놀라운 능력을 과연 무엇일까요?

24-600mm F2.4-4 광각에서 초망원까지 완벽한 올인원

 

<이미지: 소니코리아 제공>

 

 

RX10 III에 새롭게 탑재된 신형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24-600mm 대구경 줌 렌즈는 기존 렌즈 교환식 카메라에서 최소 3개 이상의 렌즈가 필요했던 영역을 단 하나의 렌즈로 담아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스포츠 경기의 박진감, 콘서트 현장의 감동, 자연의 신비로움 등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RX10 III의 렌즈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F2.8-4의 조리개 값입니다. 조리개는 빛을 받아들이는 통로로, 이런 통로가 넓으면 들어오는 빛이 많아지고 그러면 빠른 셔터스피드를 확보할 수 있어 순식간의 지나가는 찰나의 순간이나 빛이 없는 야간, 실내 촬영에서 유리합니다. 그렇기에 RX10 III의 F2.8-4의 조리개는 사진 촬영에 있어 더 큰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모든 줌 영역에서의 빛의 확보는 물론 중앙부에서 주변부까지 극강의 해상력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9자의 조리개날은 아름다운 배경 흐림 효과에 섬세함과 입체감을 더해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답니다.

놓치는 게 없다. 놓칠 수가 없다. 빠르고 정확한 AF와 초고속 셔터스피드

사진을 찍다 보면 참 아쉬운 순간이 많습니다. 특히 지금 꼭 찍어야 했던 장면이 순식간에 지나가거나 일생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진귀한 순간에 그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다소 부족한 카메라의 성능 때문이죠. RX10 III은 이런 아쉬움을 최소화 하는 카메라입니다. 

 

 

<이미지: 소니코리아 제공>

 

RX10 III는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통해 개발된 1.0타입 2,010만 화소 적층형 CMOS 센서 및 비온즈 엑스(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의 조합으로 1/32000의 초고속 셔터스피드를 실현하였고, 0.09초의 빠른 AF와 1초당 14연사의 고속 촬영 기능으로 빠르고 정확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순간 포착이 중요한 스포츠 경기나 공연, 야생동물의 모습 등 장거리 촬영 환경에서도 역동적인 피사체를 고화질로 촬영하는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찍는 순간 전문가가 된다. 강력한. 4K 동영상 기능

 

 

<이미지: 소니코리아 제공>

 

RX10 III는 강력한 4K 영상 촬영 기능까지 겸비해 광각부터 초망원까지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손실을 초래하는 픽셀 비닝(Binning) 없이 모든 픽셀의 정보를 출력하는 풀픽셀 리드 아웃(Full Pixel Read-out) 방식의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여 보다 선명한 4K 동영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 급의 고가 방송 장비에서만 가능했던 최대 960fps 40배 슬로우 모션 촬영 기능을 지원하여 사람의 눈으로 볼 수 없는 극적인 순간까지도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어 새로운 영상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사진을 넘어 영상촬영의 재미까지 알아갈 수 있는 카메라인 것이죠.

 

지금까지 거침없이 당기는 카메라, RX10 III의 능력을 살펴보았는데요. 당장 카메라를 들고 출사를 나가 마구마구 찍어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상승하네요!

 

카메라에 담고 싶은 것은 모두 다르지만 소중한 것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같은 마음인 것 같습니다. 포기할 수 밖에 없는 물리적 거리를 비롯해 우리가 마주하는 다양한 열악한 상황을 이겨내고 현장의 감동을 담아내는 것이 RX10 III의 진짜 능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은 이 초망원 카메라로 어떤 감동을 담아보고 싶으신가요? 

 

소니 RX10 III의 더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소니스토어 RX10 III 정보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