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당신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할 '땡큐파머' 본문

Client News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당신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할 '땡큐파머'

피알게이트 2016. 9. 12. 16:50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피부에 꼭 필요한 좋은 원료의 함량을 높이고, 피부가 원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균형을 추구하는 모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입니다.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꼭 주목해야 할 브랜드라는 점! 느리지만 조금씩,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날마다 건강해지고 아름다운 피부를 소비자와 약속하는 정직한 땡큐파머의 BEST3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BEST 1. 청정지역 아이슬란드 이끼추출물이 83% 함유된 ‘백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

용량: 260ml, 가격: 22,000원/ 출처: 땡큐파머 인스타그램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 아시죠? 땡큐파머의 ‘백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는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 클렌징 워터와 달리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을 83% 함유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는 5가지 기능이 담긴 멀티 원샷 클렌저로 화장솜에 촉촉히 묻혀서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뿐 아니라 각질과 모공 속 미세 잔여물 등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가 된답니다. 또한 피부 당김 없이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결을 정돈하는 토너의 기능까지 더해졌다고 해요.
균형있는 성분배합으로 피부진정, 청량감, 피부보습 등으로 이중세안을 하지 않아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해주는 기특한 제품이에요!

 

BEST 2. 눈부신 가을햇살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선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

용량: 40ml, 가격: 26,000원 / 출처: 땡큐파머 인스타그램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의 가을이지만, 강하게 내리쬐는 햇살에 피부를 보호하는 일은 필수죠. 땡큐파머의 선프로젝트 쉬머 에센스는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는 선케어 제품으로 미세한 진주펄이 본연의 피부톤을 화사하게 표현해줍니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싹 스며드는 가볍고 촉촉한 제형에다가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합하죠.
선프로젝트 쉬머 에센스에는 썬차단, 피부결 정리, 톤 보정의 세가지 기능이 모두 균형 있게 담겨있어 피부 윤기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줍니다. 매일매일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로 지내길 원한다면 선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BEST 3. 피부에 꿀을 바른듯한 촉촉함을 원한다면 물방울 마크가 새겨져 있는 '트루워터 딥크림'을

용량: 50ml, 가격: 42,000원 / 출처: 땡큐파머 인스타그램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차가워진 공기에 적응하지 못한 피부가 푸석해졌다면 수분을 충분히 공급 해서 수분균형을 맞춰주어야 할 때입니다. 땡큐파머 트루워터 딥크림은 부드러운 꿀 감촉 텍스처의 수분 크림으로, 메말라진 피부에 꿀을 바른 듯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답니다.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최적의 수분 밸런스가 특징인 딥 크림을 잠들기 전 얼굴에 듬뿍 올려두고 수면팩처럼 활용하면 다음날 한결 촉촉해지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녁 뿐 아니라 아침 세안 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피부에 톡톡 발라주면 피부에 필요한 농축 영양이 흡수되고 수분과 오일이 이중 보습랩을 형성해 오랜 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아침저녁 수분 밸런스를 위해서 트루워터 딥크림 사용해보세요.

 

지난 9일 정식 개장을 한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쇼핑 테마 파크,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의 플라스틱 아일랜드 매장에서

땡큐파머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하신다면, 땡큐파머의 BEST3 제품들을 눈 여겨 봐주세요~!

 


*땡큐파머 브랜드 홈페이지: http://www.tyf.co.kr/kr/main/index.html#section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