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탄력있는 D라인을 위하여! 예비 엄마를 위한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런칭 본문

Client News

탄력있는 D라인을 위하여! 예비 엄마를 위한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런칭

피알게이트 2016. 8. 17. 10:21

가뭄에 갈라진 논 바닥 같은 이것. 이것은 임산부의 배입니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임신을 하게 되면 호르몬의 변화와 급격한 체형 변화로 인해 피부가 늘어나면서 탄력을 쉽게 잃게 되는데요. 마치 삼신할머니의 훈장이라도 된 듯 구석구석 흔적이 남게 되니 더욱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예비 엄마의 피부 탄력 고민을 위하여, 바이엘 코리아가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을 런칭 했습니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예비맘을 위한 D라인 탄력크림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은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임신으로 급격히 늘어난 피부의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비 엄마들의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도록 오일과 크림이 결합한 제형이 또 하나의 특징인데요. 그래서인지 사용할 만큼만 펌프형으로 쭉 눌러 쓸 수 있도록 간편한 용기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일은 올리브오일과 콩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표면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안전성. 세계적인 독일 제약회사인 바이엘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제품 성분이나 안전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럽 외부기관(Dermscan)을 통해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 및 민감성 반응이 미미하다는 피부과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지난 7월 런칭 시기에 맞춰 네이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와 임산부 포털사이트 ‘맘스클럽’에서 비판50명의 예비맘 체험단을 진행하였는데요. 2.5:1의 경쟁률로 선발된 50명의 예비 엄마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비판톨®은 독일에서는 요람부터 무덤까지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현재 국내에서는 갈라진 입술을 위한 비판톨® 립스틱 & 비판톨® 립크림, 아기를 위한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과 함께 올해 7월 새로 출시한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까지 총 4가지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좌) 비판톨® 립스틱 / (우) 비판톨® 립크림
(좌) 비판톨® 립스틱 / (우) 비판톨® 립크림
(좌)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 / (우)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좌) 비판톨® 엑스트라 프로텍션 크림 / (우)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비판톨® 브랜드의 특징은 모두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 성분은 피부 수분 손실을 완화하고 각질층의 보습력을 강화해줘서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든든한 역할을 합니다. 프로비타민 B5(덱스판테놀) 성분 덕분에 입술도 아기 엉덩이도 임산부의 피부도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는 거죠. 이쯤 되면 아기부터 엄마까지, 온 가족을 위한 보습지킴이 인 것 같습니다.

 

비판톨® 마터니티 바디 퍼밍크림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비판톨 패밀리 홈페이지 ☞ http://www.bepantholfamily.co.kr/ko/baby-stor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