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지금 만나러 갑니다. 도브 ‘아침엔 뷰티바 하세요’ 캠페인 본문

Client News

지금 만나러 갑니다. 도브 ‘아침엔 뷰티바 하세요’ 캠페인

피알게이트 2016. 8. 4. 09:51

아침 세안 어떻게 하세요? 아침 세안은 가볍게 물로만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지만, 자기 전에 발랐던 화장품과 잠 자는 동안 생긴 노폐물 때문에 물로만 세안하기에는 찝찝함이 남습니다. 글로벌 메가 브랜드 ‘도브(DOVE)’의 스테디셀러인 뷰티바는 물과 같이 순한 중성 성분으로 가벼운 세안이 필요한 아침에 적합한 클렌저입니다. 뷰티바 속 25% 모이스처 크림의 보습력은 세안 후에도 촉촉- 피부 당김이 없어 아침 메이크업도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도브에서는 ‘뷰티바’의 이러한 장점을 알리기 위해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아침엔 뷰티바 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를 만나기 위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 하였습니다.  

 

아침 출근길에 만나요! 도브 뷰티바 직장인 여성 대상 지하철역 샘플링 

 

 

 

지난 5월, 도브는 서울 주요 오피스 밀집지역에서 ‘아침엔 뷰티바 하세요’ 샘플링을 진행 하였습니다. 강남역을 시작으로 선릉역, 서초역 등 서울 내 오피스 지역 10곳에서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동안 20대, 30대 직장인 여성에게 도브 뷰티바(정품)를 증정했습니다. 아침 세안에 적합한 제품임을 인지 시키기 위해 진행한 도브의 출근 길 샘플링은 피곤하고 우울한 출근길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샘플링을 통해 받은 뷰티바 인증샷이 SNS에 업로드 되었고 도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방에도 와달라는 러브 콜을 받기도 했답니다.

 

커피 한 잔 하며 만나요! 도브 뷰티바 카페 ‘미러룸’ 샘플링 

 

삼청동에 위치한 카페 <미러룸>은 ‘뷰티(Beauty)’를 컨셉으로 하는 이색 카페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영향력 있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만든 공간으로 뷰티 브랜드의 행사, 샘플링, 체험존 등이 마련되어 있어 뷰티 매니아라면 한번쯤은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도브는 카페 샘플링을 통해, 방문 고객에게 도브 뷰티바 정품을 증정하고, 도브 뷰티바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디스플레이로 자연스럽게 도브 뷰티바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커피를 마시러 왔던 고객들은 통 큰 정품 선물에 놀라기도 하고 카페 가득한 도브 뷰티바의 향에도 다시 한번 반했다는 후문!

 

 

 

 

특급호텔 숙박권부터 아이패드 미니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통한 소비자 후기

도브는 대규모 오프라인 샘플링과 동시에 SNS 인증샷 이벤트를 도브 공식 페이스북상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온라인상에 총 700여개의 생생한 인증샷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도브 뷰티바를 사용하고 느낀 후기, 아침 세안 인증샷 등 소비자 콘텐츠을 통해 도브 뷰티바의 인지도 향상 및 아침 세안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더욱 친근하고 신뢰감 있게 전달 할 수 있었습니다. 

 
 

도브 뷰티바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도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vekorea)에 방문해주세요! 물처럼 순해 아침 세안에 적합한 도브 뷰티바는 전국 대형마트 혹은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