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은 찰랑거리는 건강한 머릿결이래요~ 본문

Client News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은 찰랑거리는 건강한 머릿결이래요~

피알게이트 2015. 12. 23. 17:25


윤기 흐르는 건강한 머릿결은 매력 지수를 높이는 중요 포인트로 수많은 여성들은 생기 있는 모발을 위해 값비싼 케어를 받거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탓에 수분 공급 절실한 메마른 두피와 푸석해진 모발로 고민하는 여성들은 여전히 뚜렷한 해결책을 찾고 싶어 합니다. 푸석한 모발이 부끄러운 이들에게 건강한 모발로 복구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10월, 한 매체에서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는 현재 본인의 모발 타입이 '윤기 없이 푸석푸석하고(33%)', '볼륨 없이 축 처져 고민(33%)'이라는 응답이 과반수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샴푸 구매 시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사항은 '샴푸의 기능(82%)'이라고 응답했는데요.* 눈이 휘둥그래 떠질만한 놀라운 기능과 기술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따끈따끈한 신제품으로 겨울철 헤어 관리 한번 해보실래요? 


* 출처: 싱글즈 품평단 100명과 함께한 헤어 산소 충전 프로젝트 설문 조사



산소와 오일의 특별한 샴푸 칵테일 

진정성 있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도브의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는 모발에 대한 여성들의 구체적인 니즈를 이해한 도브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하였는데요. 도브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산소 시리즈'와 '오일 시리즈'는 겨울철 생기 잃은 모발을 위해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아이템입니다.




풍성하고 산뜻한 볼륨감, 도브 산소 시리즈

 

▲ 촉촉한 수분감과 볼륨감 넘치는 머릿결을 원한다면, 도브 산소 시리즈


도브 산소 시리즈는 힘없는 모발에 산뜻한 보습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부여하며, 부드럽고 상쾌한 세정력으로 두피를 깔끔하게 관리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내에 있는 보습 성분을 산소와 결합시켜 수용성으로 만들고, 도브의 독자적인 ‘옥시퓨전’ 기술로 수분 가득한 보습 성분을 모발 속까지 한 올 한 올 깊숙이 전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반짝반짝 오일 광채, 도브 오일 시리즈

영양듬뿍 반짝반짝 윤기있는 머릿결을 원한다면, 도브 오일 시리즈 


도브 산소 시리즈로 머리에 산소 충전을 완료했다면, 오일이 선사하는 윤기와 수분의 보습효과가 적절히 균형을 이룬 도브 오일 시리즈를 중간중간 사용해보세요. 오일과 수분이 결합한 도브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 오일 기술로 풍부한 영양의 흡수력을 높여 손상된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키고, 모발에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답니다. 또한 건강한 모발의 필수 보습 성분인 올레인산과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으로 모발의 푸석함과 건조함을 막아주고 모발 속부터 영양 보습을 제공해 탄력 있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줄 거예요. 


올겨울, 머플러와 정전기, 그리고 푸석함이 고민이라면, 도브 산소&오일 시리즈로 모발에 수분과 오일 충전을 더해 풍성한 볼륨감과 건강한 광채를 챙겨보세요. 




샴푸, 기본에 충실하자! 

샴푸만 제대로 해도 건강한 두피, 부드러운 모발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첫째, 머리 감기 전 빗질을 해주세요.

 모발 전체에 물 묻히기 전 목에서 정수리 방향, 즉 역방향으로 빗질을 해주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휴지기의 모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프리(pre) 샴푸로 두피를 깨끗이 해주세요. 

      샴푸 전, 미지근한 물로 1분간 두피의 먼지를 먼저 헹궈주시면 

      샴푸할 때 머리카락의 기름과 남은 먼지가 훨씬 더 깨끗하게 제거된답니다.


셋째, 샴푸 거품은 두피에서부터 시작하세요.

      샴푸 거품을 충분히 낸 후 두피부터 문질러 주세요. 

      구석구석 꼼꼼하게 문지르고 머리카락은 남은 거품으로 스치듯 살짝 씻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