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재규어를 경험하다! 재규어 올 뉴 XF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Client News

재규어를 경험하다! 재규어 올 뉴 XF 팝업스토어 오픈

피알게이트 2015. 12. 23. 16:54

재규어 코리아에서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프리미음 비즈니스 세단 올 뉴 XF(All New XF)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달 11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약 2달간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진행되는 올 뉴 XF 팝업 스토어 행사는 단순한 전시에서 벗어나 재규어가 지향하는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재규어의 테크놀로지와 프리미엄한 가치를 경험하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 해 주세요!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하라, 재규어 올 뉴 XF 팝업스토어



재규어 올 뉴 XF 팝업스토어는 미학적 아름다움과 기술적 완성도를 동시에 실현하는 XF의 특징을 콘셉트로 꾸며졌습니다. 알루미늄 인텐시브 모노코크 차체로 높은 경량화를 완성한 XF를 표현하기 위해 실버 컬러의 대형 백월이 디자인되었으며, 대형 모니터를 통해 XF에 탑재된 다양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시스템과 첨단 테크놀로지, 진보적인 디자인 및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아이패드를 이용해 XF의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모든 기능과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프리뷰 앱’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오픈동안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전시기간 동안 상주해 차량에 대한 상담 문의도 언제든 가능하죠.  


그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올 뉴 XF 시승권’, ‘애플 워치’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새해를 맞아 행사장 방문 인증샷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확인을 받으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달력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위한 재규어 올뉴 XF





새롭게 출시되는 올 뉴 XF는 에어로다이내믹한 디자인, 혁신적 파워트레인, 새로운 첨단 테크놀로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입니다. 차체 중량은 기존 XF 대비 약 190kg 이상 가벼워졌으며, 자체 강성은 28% 이상 강화됐습니다. 완벽한 프로포션과 우아하고 날렵한 라인의 진보적 디자인으로 공기저항 계수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켰으며, 뒷좌석은 40:20:40 폴딩 시트가 적용되어 부피가 큰 물건을 쉽게 싣고 내릴 수 있습니다. 24mm 늘어난 무릎 공간과 27mm 높아진 헤드룸은 한층 여유로워진 실내 공간을 제공하여 뒷좌석 승객에게 극대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드라이밍 다이내믹스 시스템으로 운전자 역시 편하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재규어의 신차는 2016년 상반기 총 일곱 가지 세부 모델로 국내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코엑스 올 뉴 XF 팝업 스토어에서 재규어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밍과 혁신적인 기술을 경험해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