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0/04/19 (1)
피알게이트 블로그
'사회적 거리두기'의 창의적인 로고 캠페인
코로나19가 국내외로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평범하던 우리 주변의 삶이 변화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두려움과 공포 속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아티스트와 기업들이 이에 동참하는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의 창의적인 패러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주어 토블잔은 마스터카드와 오륜기의 간격을 벌림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스타벅스 로고 안의 여신 세이렌에게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착용시키고, NBA 로고 안의 선수는 시즌 중단 때문에 경기를 뛸 수 없어 누워서 노트북을 하고 있으며 나이키 슬로건의 Just do it에 Don't를 붙임으로써 외부 활동을 하려는 사람..
PRG 매거진
2020. 4. 19. 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