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전세계는 Fun 셀프 다이어트 열풍 본문

PRG 매거진

전세계는 Fun 셀프 다이어트 열풍

피알게이트 2015. 3. 26. 14:47

따뜻한 봄이 오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올해는 폭염이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노출도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출하면 자동으로 떠오르는 단어는 바로 다이어트죠. 지속적인 불경기로 지갑은 가볍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최근 다이어트 관련 유튜브 채널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전문가들의 운동 노하우를 쉽고 간편하게 배울 수 있어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해주는 유튜브 채널, 그리고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스마트 가젯은 베스트 짝꿍입니다. 전 세계의 인기 높은 셀프 다이어트 추천 영상과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만나보세요.


인기 높은 셀프 다이어트 추천 영상 Top 3



1. 헐리우드 스타 몸매를 만들어줄 ‘팝슈가(POP SUGAR Fitness)’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과 같은 몸매를 갖고 싶다면 POPSUGAR Fitness 채널을 추천합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같은 다리를 만들어주는 운동, 섹시 댄스로 비욘세 몸매 따라잡기 등 워너비 몸매를 만들어줄 트레이닝 영상이 가득하기 때문이죠. 

(주소:https://www.youtube.com/watch?v=PWEdJRRndkQ)



2. 재미있게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는 발레 다이어트 채널 ‘비핏(BeFIT)’
기본적인 발레 동작을 응용해 쉽게,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으면서도 일반 운동보다 다양한 근육을 골고루 사용해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레 다이어트 채널을 소개합니다.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7KlnteHnZaU)




3. 가라테 챔피언이 만든 파워풀 피트니스 ‘보보러브(Bobolove)’

미국 유명 인사들의 체력단련 코치로 유명한 빌리 블랭크스가 만든 파워풀한 전신운동 채널 ‘Bobolove’는 체지방 감량과 부위별 필요한 근육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채널입니다.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Vdx5rB2PmZA)


유튜브를 통해 의욕적으로 셀프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은 좋지만, 과연 정확한 자세를 잡고 있는지, 얼마만큼 운동을 했는지를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으로 이어갈 동기부여가 없다면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동기부여를 위해 흔히 선택하는 체중계보다 훨씬 많은 정보들로 체계적인 신체 활동량을 측정해주는 스마트한 웨어러블 가젯은 올해의 트렌드 중 하나인 ‘증거 중독’과도 잘 맞아떨어집니다. 체중계가 보여주는 몸무게만으로는 알 수 없는 구체적인 활동량을 보고 싶은, “Show me the evidence”를 외치는 사람들이라면 웨어러블 가젯에서 확인 가능한 수치들은 동기부여에 필수죠. 




셀프 다이어트 추천 기기



1. 미국 웨어러블 디바이스 1위 브랜드, ‘핏비트 차지’

‘핏비트 차지’는 칼로리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보여줌으로써 운동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밴드입니다. 뿐만 아니라 걸음 수, 이동거리, 오른 층수 등의 일일 활동량까지 측정해줌으로써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일상 속 활동량을 높이고, 스스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 성공적인 셀프 다이어트를 위한 개인 트레이너로 차지를 사용해보세요.


2.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풋로거’

‘풋로거’는 압력 센서를 내장한 스마트 깔창과 방석으로 걸음걸이와 앉는 자세를 바로잡아주는 웨어러블 건강기기입니다. 입력된 발걸음 정보를 통해 신체 활동량을 측정하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아줌으로써 척추 및 근골격계 질환을 조기 진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풋로거로 운동 후 몸의 균형을 맞춰 다이어트 효과를 유지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