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이건~ 세비타비겔이세요🙏' 동화약품 세비타비겔 바이럴 영상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본문

Client News

'이건~ 세비타비겔이세요🙏' 동화약품 세비타비겔 바이럴 영상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피알게이트 2023. 12. 29. 11:22

안녕하세요. 피알게이트입니다. ☺

올여름, 여드름 연고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동화약품의 세비타비겔바이럴 광고 영상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지금부터 그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동화약품 세비타비겔은 활성형 비타민B 성분으로 붉은 기와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겔 타입으로 지성피부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장점이 확실한 제품이지만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비자 인지도가 필요한 브랜드였습니다. 피알게이트는 세비타비겔에 대한 정보와 제품명을 각인시키기 위해 브랜드 검색광고, 홈페이지 제작,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가장 메인이 되는 바이럴 영상은 여드름 잡는 비타민세비타비겔을 확실히 인지할 수 있도록 제품명을 반복하고 DM 밈을 활용하여 세비타비겔의 비법을 은밀하게 알려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밈을 활용하는 만큼 출연하는 배우분들의 연기도 참 중요한데요이번 바이럴 영상은 닥터 차정숙부터 마스크걸, 혼례대첩, 웰컴투 삼달리까지 최근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계신 김현목 배우님과 진행이면 진행 연기면 연기 만능 재주꾼 김미미 배우님과 함께 촬영했습니다!

 

 

잔망미 넘치는 멋진 현목 배우님
다재다능 끼넘치는 미미 배우님

 

 

배우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베테랑 스텝들이 함께해 촬영도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두 분의 캐미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여러 버전을 마구 뽑아내는 미미 배우님과(최종 결과물에는 한 가지 버전만 담겼지만 현장에서 막힘없이 다양한 버전을 해내는 그녀👍) 너드미와 잘생김을 모두 보여준 현목 배우님!(상대 배우님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대사를 받아주던 자상함을 저는 보았습니다. 크 매너남🤩) 그리고 마치 진짜인듯한 리얼한 여드름을 만들어 내고 고퀄의 영상미와 시원시원한 진행으로 유쾌한 현장을 만들어낸 우리 스텝분들!! 모든 분들의 힘을 합쳐 만든 만큼 눈여겨볼 것들이 많은 세비타비겔 바이럴 영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기에 현장에서 뒷모습과 목소리 연기가 필요해 급하게 저희 팀 팀장님과 팀원분이 투입되었는데요. 어쩌면 재능을 발견했을지도...? 😁

 

 

굉장히 더운 날이었지만 모두들 웃는 얼굴로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

 

 

무더운 여름, 에어컨으로도 막지 못하는 열정이 가득 담겨있는 세비타비겔 바이럴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등장하는 씬들의 로케부터 연출 기획 편집까지 어디 하나 피알게이트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는 소중한 결과물인데요. 깨알 재미들이 넘쳐나는 세비타비겔 영상 한 번 구경 오세요 !

 

 

[현목배우님 인트로.ver]

 

 

[미미배우님 인트로.ver]

 

 

여드름 잡는 비타민 '세비타비겔'이 더 궁금하다면? 

>> 세비타비겔 홈페이지로 GOGO

 

세비타비겔 - 여드름 잡는 비타민

광고심의필 : 2023-1685-003700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된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잘 읽고, 의사·약사와 상의하십시오

www.sevitab.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