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연말 선물 추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본문

Client News

연말 선물 추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피알게이트 2023. 10. 23.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겨울이 온 것처럼 추운 바람이 불고 독한 감기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며, 나의 건강과 주변인의 건강을 위한 연말 선물로 비타민계의 명품,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을 추천합니다!

 

갑자기 왜 오쏘몰이냐구요?

바로 PRGATE가 오쏘몰의 홍보마케팅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죠 엣헴 😎

 

오쏘몰 이뮨 이미지

 

‘오쏘몰(Orthomol)’인체에 분자(molecular) 단위로 흡수되는 미량영양소를 올바르게(ortho) 파악하고 보충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인데요,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 30년 전통의 독일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이 과학적 근거와 검증된 품질을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랍니다!

이러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을 한국에서는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판매를 하고 있어 제품 구매부터 소비까지 안전하게 책임지므로 믿고 구입할 수 있다구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속 기사에서 확인해주세요! 😊

<헬스조선 / 이해림 기자 / 2023.09.13>
"같은 '이중제형' 비타민이라도···'분자교정의학' 30년 노하우로 흡수율 높여

 

오쏘몰은 2020년 국내 정식 론칭!

론칭 당시에는 오쏘몰 이뮨 제품 하나로 집중했답니다. 어느덧 동아제약의 대표 제품으로 부상하고 메가브랜드로 성장하는 중이라죠?

저희 PRGATE가 론칭 홍보를 담당하며 일조했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오쏘몰 이뮨 이미지

혹시 이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속닥속닥)

해외에서는 오쏘몰 이뮨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쏘몰 라인업이 있대요!

국내 면세점에도 현재 다양한 오쏘몰 라인업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쏘몰 바이탈, 비전, 나탈, 아스로플러스, 이뮨 프로 등등!

 

이 많은 라인업 중 오쏘몰 이뮨에 이어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가 국내 공식 론칭했답니다!

913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론칭하였는데,

준비한 수량 완판을 넘어 목표 대비 370%의 역대급 실적을 달성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뉴스1 / 김진희 기자 / 2023.09.22>
오쏘몰바이탈,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

 

여기서 문제! ‘오쏘몰 바이탈 m’오쏘몰 바이탈 f’오쏘몰 이뮨과 어떤 점이 다를까요?

정답!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 이미지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

오쏘몰 바이탈 f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는 점!

또한 두 제품 공통적으로 적용된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합니다!

 

오쏘몰 바이탈 f 이미지

연말 선물 혹은 새해 선물로 소중한 주변인에게 건강을 선물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쏘몰 바이탈 m오쏘몰 바이탈 f는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과 롯데백화점 잠실에 위치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오쏘몰 이뮨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과 오쏘몰 플래그십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말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송상품 중 건강 부문 랭킹 1위 오쏘몰이라니 믿고 선물하기에 최고! 👍👍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
https://www.dmall.co.kr/product/list.html?cate_no=56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이미지

여기서 눈에 띄는 소식이 있죠?!

이번 9월에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 👏 👏

 

어디에서 만날 수 있냐구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답게 차별화된 곳에서 만날 수 있다죠~

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백화점에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답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B1에 오쏘몰을 만날 수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쏘몰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포장 패키지가 있다고 하니 소중한사람에게 선물할 때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오쏘몰에 대해 새롭게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PRGATE가 오쏘몰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