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화창한 가을날의 브런치, 경리단길 '소피'에서 함께한 점심 회식 본문

PRG 이야기

화창한 가을날의 브런치, 경리단길 '소피'에서 함께한 점심 회식

피알게이트 2015. 1. 26. 15:43

그 어느때보다 날씨가 화창한 가을,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을 만끽하기 위해 홍보 1팀은2014년 10월 즐거운 런치 회식을 다녀왔다고 해요. 간만에 모든 팀원이 함께 한 자리. 그동안 일어났던 사건사고(?)와 각자 즐거웠던 일 등 잔뜩 쟁여놓은 에피소드를 맛도 있고 멋도 있는 브런치와 함께 털어놓으며 서로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흡수(?)했다고 해요. 

그 장소로, 이에 딱 어울리는, 핫 피플이 가득한 경리단길 브런치 맛집 'SOPHIE'를 골랐습니다. 평일이라 북적거리지도 않고 한가해서 더 좋더라고요. 





레몬 슬라이스와 얼음을 켜켜이 쌓아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상큼한 이것, 소피의 레몬 스쿼시입니다. 고풍스러운 문양의 찻잔에 예쁜 아트로 마무리한 카페라떼도 제법 쌀쌀한 날씨에 딱이네요. 

브런치의 기본! 보드라운 팬케익이 등장했습니다- 테이블 별로 다른 메뉴를 시키기는 했지만, 기본 팬케익도 맛있었으니다른 메뉴들도 합격이겠죠?^^

버섯과 햄, 야채등이 들어간 오믈렛도 굿굿!과 가니쉬라고 하기에는 푸짐한 감자와 가든 샐러드, 데친 토마토도 색도 딱이고 맛도 좋더라고요~. 노란색의 오믈렛과 다른 음식들까지 어우러져 색감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다함께 맛있는 음식과 수다로 에너지 충전한 1팀 팀원들. 이 기분 그대로 가지고 오늘도 가뿐히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 충전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