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레몬마켓 아니죠. 피치마켓 입니다! 투명한 중고차 거래 주도하는 오토핸즈 본문

Client News

레몬마켓 아니죠. 피치마켓 입니다! 투명한 중고차 거래 주도하는 오토핸즈

피알게이트 2021. 7. 9. 15:45

글로벌 반도체 부족 현상으로 신차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중고차 시장이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국토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중고차 거래량은 2019년 기준 361 4천대에서 387 4천대로 7.2% 증가하였으며 올해 거래량은 더 늘어날 전망인데요.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중고차 업체들도 과거 레몬 시장의 오명을 벗고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투명한 중고차 유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 PRGATE의 새 고객사 '오토핸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토핸즈를 소개합니다

오토핸즈는 중고차 통합 서비스 기업입니다. 중고차 판매 경쟁입찰 시스템오토인사이드를 비롯해 현대캐피탈 인증 중고차 운영, 리스/렌터카 사후관리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엔 용인시 기흥구 오토허브에 용인 경매장을 신설하기도 했는데요. 전문 인력이 상주하는 전시장과 성능점검장 등 시설은 물론 약 300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오토인사이드 용인 경매장은 월 2,000여대의 중고차가 출품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회원사 보유풀과 활발한 온라인 거래로 낙찰률도 높다는 평가입니다.

 

투명하고 편리한 내차팔기 서비스

중고차 판매를 생각하면 흔히들 매매 상사마다 방문해 견적을 받는 방식을 떠올리곤 하는데요.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누적 판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어플과 PC에서 시세가 투명하게 제공되기 때문이죠.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보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토핸즈의 오토인사이드 내차팔기를 비롯, 여러 중고차 업체에서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시국에 걸맞게 비대면 방식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부당 감가나 후려치기에 대한 염려가 없도록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사명 특징
오토핸즈
오토인사이드
소유자의 차번호, 연락처, 이름만 입력.
전문 탁송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해 성능점검센터로 탁송 후 온라인 경매 진행. 
경매최고가 그대로 입금
헤이딜러  소유자가 직접 차량 사진 4~15장 찍어 올리면 딜러가 입찰.
가장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딜러가 고객에게 방문해 재견적 진행
엔카 소유자가 직접 정면, 후면, 계기판 사진을 찍어 올리면 딜러가 입찰.
가장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딜러가 고객에게 방문해 재견적 진행
AJ셀카 소유자가 차번호, 연락처, 이름만 입력.
평가 매니저가 방문해 평가 후 경매 진행.
케이카 소유자가 연식, 차종 등 차량 상세 정보 입력.
매입 담당자가 방문해 견적가 제시 후 계약서 작성

 

오토인사이드 내차팔기는 자체 전문 성능점검센터를 운영해 차량을 점검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지는데요. 차량 1대당 3명의 성능 평가사가 분업해 차량을 정확하게 평가해주며 1 3회 온라인 경매로 당일 내차팔기도 가능하답니다. 때문에 실제 고객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내집에서 편하게 중고차 거래하세요

현대화된 설비와 시스템, 투명한 거래 내역, 정확한 성능점검기록부,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확한 시세 제공까지!중고차 시장은 이전과 분명히 달라졌습니다.

이와 함께 오토핸즈는 PRGATE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초보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각종 운전 팁들을 블로그(https://blog.naver.com/auto_inside_)를 통해 매달 소개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유통시장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오토핸즈의 앞날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