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밀레(Miele)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 루프탑 가든을 오픈하다! 탁 트인 루프탑 가든에서 즐기는 쿠킹 이벤트 개최 본문

Client News

밀레(Miele)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 루프탑 가든을 오픈하다! 탁 트인 루프탑 가든에서 즐기는 쿠킹 이벤트 개최

피알게이트 2021. 5. 7. 18:30

이번 4월, 밀레 사옥이자 메인 쇼룸인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9층에 야외 루프탑 가든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곳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주방과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자연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예요! 특히 야외 주방에는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제너레이션 7000(Generation 7000)’ 시리즈 최상위 전기오븐(H 7860 BPX)과 인덕션 전기레인지(KM 7897 FL)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밀레는 이 제품들을 활용해 다양한 쿠킹클래스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인데요, 그 스타트로 인플루언서님들을 초청하고 <밀레 루프탑 가든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밀레 인하우스 셰프가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와 최고급 식자재를 활용해 선보이는 요리 시연, 도란도란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다이닝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 저희 피알게이트가 함께했습니다!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먼저 밀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1층과 2층을 투어하며 밀레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밀레는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깐깐한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고 통과된 제품들만 출시한답니다. 
 

1층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커피머신,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 그리고 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어요! 많은 인플루언서 분들의 시선을 끌었던 제품은 식기세척기였습니다.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의 G7000 식기세척기는 전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를 감지하고 적정량의 세제를 자동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요!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양이 자동 투입되기 때문에 직접 세제를 넣는 번거로움이 없답니다!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고 격한 반응을 보일만하죠?

 2층에서는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오븐, 냉장고를 살펴봤어요~ 그 중에서도 조리 영역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용기가 이동해도 설정된 온도와 세기를 그대로 옮겨주는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풀서피스(Full Surface)’ 기능이 기억에 남네요.

 

  


매장을 둘러보니 배가 슬슬 고파졌어요. 한껏 부푼 마음을 가득 안고 9층 루프탑으로 이동했습니다. “와~ 너무 이쁘다” 루프탑 가든에서 보이는 탁 트인 절경이 환호성을 절로 부르네요! 

 


입구에서부터 오감으로 느껴지는 맛있는 냄새가 입맛을 더욱 자극했어요! 각자 아이디가 부착된 자리에 착석하고 요리 시연과 다이닝이 펼쳐졌는데요, 이날 요리는 밀레 인하우스 셰프님이 직접 선보이셨어요! 특히 이번 행사는 시즌에 따라 최고급 식자재를 납품하는 <실버스푼>의 재료를 사용해 요리를 했는데요, 최고급의 식자재와 최고급 밀레 빌트인 제품의 만남! 기대되지 않나요~?

  


이번 다이닝의 꽃, 바로 ‘채끝 스테이크’예요! 스테이크가 조리되는 과정도 함께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밀레 전기오븐에는 전세계 유일하게 440℃의 고온도 견뎌내는 고화질 카메라가 내부에 장착되어 있어 조리 과정을 핸드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즙을 가득 머금은 스테이크가 모든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비결은 바로 밀레 전기오븐의 수분플러스 기능에 있어요! 자칫하면 뜨거운 열기로 건조해질 수 있는 요리에 수분을 톡톡 분사해서 육즙이 흐르는 스테이크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베이커리 류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해요!
   


밀레 커피원두로 만든 티라미수까지~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맛있는 요리도 맛보고 도란도란 담소도 나누다 보니 어느새 서로 친해졌는데요, 아름다운 도심 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