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한강에 떴다! 더욱 풍요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패밀리 라인업 본문

Client News

한강에 떴다! 더욱 풍요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패밀리 라인업

피알게이트 2020. 12. 29. 17:12


최근 자동차 시장에 '차박' 문화가 큰 인기를 끌며 공간 활용성이 높은 SUV 모델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프리미엄 세단의 대명사로 꼽히는 메르세데스-벤츠도 SUV에 대한 수요를 맞추기 위해 더욱 촘촘한 SUV 라인업을 구성했는데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게 어려웠던 지난 8 27,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더 뉴 메르데세스-벤츠 GLE 쿠페를 포함한 SUV 신차 3종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였습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쿠페(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날 방영된 디지털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신차 공개 행사를 시청하는 기자님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직무대행 김지섭 사장님의 인사말과,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님과 요하네스 숀 제품 전략 기획 상무님의 제품 PT 영상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B>

 

기자님들은 PT 영상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 넓은 공간 활용성과 최신 주행 보조 시스템을 두루 갖춘 다재자능한 패밀리 SUV로 메르세데스-벤츠 SUV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더 뉴 GLB,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이전 모델 대비 더욱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2세대 신형 더 뉴 GLA 그리고 SUV의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동시에 쿠페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선사하는 더 뉴 GLE 쿠페의 독보적인 매력들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 AMG GLE 쿠페>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디지털 공개 행사를 시청하시는 기자님들에게 도시락을 직접 배송해 드려 점심 식사와 함께 SUV 신차 3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 전시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A와 캠핑 아이템>

 

이 외에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신차를 직접 만나보지 못하는 기자님들을 위해 831일부터 94일까지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소규모 도슨트 투어를 진행해 약 60여명의 기자님들을 초청하였습니다. 행사장에는 SUV 신차 3종 외에도 오프로더의 아이콘인 G-클래스, 베스트셀링 미드 사이즈 SUVGLC GLC 쿠페 등 다양한 SUV 모델들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선보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어반 어드벤처(Urban Adventure)’의 테마로 마련된 이 특별한 전시공간은 기자님들뿐만 아닌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일반 고객에게도 마련되었는데요, 특히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8 28()부터 9 8()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도 마련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까지!>

 

이렇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규모의 야외활동이 어려워짐에도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에게 다양한 컨셉의 소규모 및 비대면 행사를 제시해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지속될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어떤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을까요? 앞으로 나올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와 다양한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