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PRGATE 안식월 : 괌 여행 본문

PRG 이야기

PRGATE 안식월 : 괌 여행

피알게이트 2015. 1. 26. 14:15

PRGATE 안식월 : 괌 여행

노희정 차장님 안식월 우리 회사 최고의 혜택! 3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안식월 (=1달 유급휴가) 

2012년 11월은 입사 7년차인 저의두번째 안식월이자, 체감상으로는...대학 졸업 8년만의 최초의 안식월. 

졸업과 동시에 취업하고, 현재 직장으로 이직할 때 하루도 쉬지 않고 이직. 

첫번째 안식월은 출산휴가와 붙여 썼기 때문에 뭔가 신생아랑 방콕하다 끝났기에.... 사실...신랑이 7월 말을 기점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최근 우리집의 공식적인 수입이란 제 월급 뿐이에요! 

소녀가장으로 허덕이는 ㅎ 시점이었지만,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한달간의 여유. 8년간 틈없이 일한 저에게 주는 보상이라고 생각하며 사실 돈 계산 안하고 막쓰고 막는..... 해서 괌으로 5박 6일 여행 다녀왔어요! 짜잔-









3살 아기와 함께하는 괌 가족자유여행! 

먼저 저희가 2박을 묵었던 온워드 비치 리조트! 

캐리비안베이 같은 시설이 리조트 밑에 붙어있는게 특징인데, 투숙객은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오션뷰는 아니었지만, 높은층이라 탁 트여 괜찮았던 온워드! 







활짝 웃는 YJ가...참 기분 좋게 만들어요 :) 

아기용 튜브는 없으니, 챙겨가야하고, 비치에서는 비치타올, 구명조끼, 물에서 신는 신발, 카누 등 모두 무료!

무동력은 전부 다 무료라고 보면 된답니다!

괌 비치 특징은 얕다는 것... 

쩌어멀리 점으로 보이는 사람들도 모두 서있다는 사실! 

걸어서 많이 나갈 수 있고하니, 다들 스노쿨링 장비만 빌려서 고개숙이고 바다밑을 보고오더라구요.

물이 맑아서 몇 m만 가도 발밑으로 물고리가 떼로 지나다닌다는^^ 









다음으로 저희가 묵었던 곳은 <힐튼 괌 리조틑 앤 스파> 다들 괌힐튼으로 부른다죠 ^^

괌힐튼에서 프리미어이그제큐티브와 타시클럽이 새로 지은 걸문이라더니 새건물답게 건물도 방도 깔끔했어요. 

제가 지낸 타시 클럽은 다른 룸이나 건물에 없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요!

라운지에서 주는 음료는 종일 무료, 조식 무료, 오후엔 칵테일, 핑거푸드까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단점이라면 5층의 낮은 건물이라, 꼭대기층이 아니라면 뷰는 기대에 못미치는 것. 

 

괌힐튼은 온워드처럼 워터파크가 없는 대신 수영장이 크고 다양했어요. 

따뜻한 물이 나오는 자쿠지도 있고, 유아풀, 큰풀, 작은풀,,, 밤늦게까지 따뜻하게 야간 야외수영이 가능하다는 점! 



다음날은 본격적으로 괌 섬투어를 했어요

괌 투몬지역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

우리나라 남산타워가 원조인지, 여기가 원조인지^^ 

사랑의 정표로 자물쇠가 잔뜩 달려있는 사랑의 절벽도 다녀왔어요.

스페인 식민지 시절 차모로 여인의 아름다움에 반한 스페인 장교가 여인에게 결혼을 강요하자,

사랑하는 연인과 도망치자 이곳에서 서로의 머리카락을 한데 묶고 절벽에서 뛰어내렸다는...전설이 있는 곳이랍니다.





맛있는 햄버거와 빼놓을 수 없는 맥주!

풍부한 치즈가 너무너무 맛나던 제프스 햄버거 가게도 잊을 수 없을 꺼에요.

간략하게 소개한 괌 가족여행.^^      

언제 또 떠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 여행은 가족의 추억을 YJ가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