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씰리침대와 함께라면 여름철 숙면도 문제없어요! 본문

Client News

씰리침대와 함께라면 여름철 숙면도 문제없어요!

피알게이트 2016. 7. 27. 13:24

폭염이 계속되는 여름철, 숙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의 쿨링 매트리스, 쾌적한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클렌즈’ 이벤트 소식에 주목해보세요! 

 

 

 

 

‘스마텍스(SmarTex™)’ 기술로 열대야 걱정 NO!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도 상쾌한 숙면 환경을 완성해주는 씰리침대의 비결! 바로 쿨링 효과가 뛰어난 ‘스마텍스(SmarTex™)’ 기술입니다. 스마텍스는 온도와 수분에 의해서 활성화되는 폴리머 원단으로 신체의 열을 분산시키고, 땀을 배출시키는 특허 기술이랍니다. 스프링 사이의 공기 순환을 가속시켜 수면 중 발생하는 열도 잡아주기 때문에, 체감 온도가 낮아지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신혼 부부들이 좋아하는 ‘클레이오(Kleio) Ⅱ FL 플러쉬’가 이 기술이 적용된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매트리스 클렌즈’ 이벤트로 매트리스 위생 걱정 NO! 

 

건강한 몸 관리를 위해 디톡스가 필요하듯, 쾌적한 숙면 환경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매트리스 클리닝이 필수겠지요? 보통 이불이나 베개에만 집중하기 마련이지만, 매트리스도 수면 중 배출되는 땀이나 노폐물로 인해 오염되기 쉽답니다. 특히 고온다습하여 세균번식이 활발한 여름은 그 어느 때보다 위생 관리가 중요하니 각별히 신경써주세요. 씰리침대는 연 2회 이상의 클리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 청소가 막막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씰리침대가 오는 9월 4일까지 ‘매트리스 클렌즈’ 이벤트를 준비했기 때문이죠!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씰리침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분들께, 전문 업체의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바우처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장까지 차등 지급됩니다. 예를 들어 300만원 이상 구매 시, 3년 동안 정기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6장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답니다.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최적의 숙면 환경을 보다 오랫동안 안심하고 즐기고 싶다면, ‘매트리스 클렌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