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게이트 블로그

프리미엄 남성 구스다운 브랜드 무레르(MooRER)와 함께 겨울 패션피플이 되어보자! 본문

Client News

프리미엄 남성 구스다운 브랜드 무레르(MooRER)와 함께 겨울 패션피플이 되어보자!

피알게이트 2015. 9. 21. 21:13

겨울 준비는 지금부터! 프리미엄 남성 구스다운 브랜드 무레르(MooRER)와 함께 겨울 패션피플이 되어보자!

추위가 예년에 비해 빨리 올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겨울 준비를 하려는 부지런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활발한데요. 올해는 추석 연휴마저 짧아 지금부터 겨울 옷을 준비해도 빠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벌써부터 백화점 등 유통가에는 겨울 시즌을 노린 제품들이 하나 둘씩 선보여지며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소비를 위해 과감히 대가를 지불하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몇 년 전부터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남성들 사이에서도 개성과 패션 감각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면서 남성 아우터 브랜드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 정통 남성 구스다운 브랜드 무레르(MooRER)가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레르는 2006년 모레노 파친카니(Moreno Faccincani)가 설립한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입니다. 100% Made in Italy를 표방하며 버튼과 지퍼 등 작은 부품들까지 세심하게 작업하고 로로피아나 사의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무레르는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시로-KM(SIRO-KM)                                본드-WI(BOND-WI)




무레르는 깃털이 아닌 고운 입자의 솜털을 사용해 착용감이 가벼우며, 솜털을 더블백으로 한 번 더 덮었기 때문에 구스다운이 빠져 나오는 것을 이중으로 방지합니다. 또한 세로 절개선을 잘 활용하거나 더블 브레스트임에도 그 간격을 좁게 디자인하여 전혀 부해 보이는 느낌 없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탈부착 가능한 모자, 숨겨져 있는 허리 스트링 등으로 포멀한 핏과 캐주얼한 핏을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트 위에는 딱 떨어지는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편안한 옷 위에는 자연스럽고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마못(Marmot), 렉스 퍼 등을 활용하여 강하고 남성적인 느낌도 물씬 풍기게 합니다.

 

무레르는 10월 중순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 매장을 오픈하여 겨울 시즌 내내 패션 피플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mments